일상/일상시

하나님의 은혜로

기독항해자 2021. 4. 20. 14:50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

나는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하루를 산다

은혜가 아닌 것이 없다

다 하나님의 은혜다

 

내 몸도 내 것 아니다

내가 세상에 살면서 하나님의 것 빌려 쓰고 산다

관리는 내가 해야 한다

관리를 잘 못 해서 혼나고 있다

하나님 살려주세요 기도한다

하나님께서 살려 주시겠다고 말씀하신다

남은 인생은 하나님의 것으로 살겠습니다

 

나는 광야에서 하나님께 반항하다고 혼나고 있다

하나님은 없다고 반항했다

언제 제 눈에 보인 적이 있나요

그렇게 반항한 게 오년이다

오년 만에 나는 하나님께 백기를 들었다

지금도 하나님은 눈에 보이지 않는다

그렇지만 하나님은 분명히 계시다

유대인들은 처음부터 이것을 전제하고 살았다

하나님은 우리가 증명할 수 있는 분이 아니라 믿어야 하는 분!

 

나는 그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

천부여 의지 없어서 손들고 옵니다라고 나는 하나님께 백기를 들었다

나는 하나님께서 내가 빠진 수렁에서 건져 올리셔도 감사하고

그냥 내버려두어도 감사하기로 결심했다

 

나는 지금까지 말씀의 능력을 믿지 못했다

성경을 다시 읽는다

보고 또 본다

성경으로부터 멀어진 게 5년!

나는 성경을 대충대충 읽었다

많이 읽는 것을 목표로 그렇게 했다

나는 많이 읽는 것이 목표가 아니라 제대로 읽는 게 목표다

제대로 읽으면 제대로 보인다

 

예수님은 정확하게 말씀하신 것을 읽는다

예수님은 한 번도 허투로 말씀하신 적이 없다

이제야 그것을 볼 수 있는 눈이 생겼다

새 생명을 받은 후 생긴 눈이다

그게 어떤 번역본이든 정확하게 읽어야 한다

그래야 제대로 보인다

그러면 예수님이 정확히 말씀하신 것을 보게 된다

그것은 새로운 경험이다

 

손 마른 사람을 고치실 때의 일이다

예수님께서 손 마른 사람에게 손을 내밀라고 하셨다

이 사람은 한 번도 손을 펴 본 적이 없다

이 사람은 선입견으로 손을 내밀지 않을 수 있다

그런데 이 사람이 손을 내밀었다

그 사람은 그 곳에서 기적을 보았다

 

우리의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 병이 걸렸다

예수님이 내가 다 고쳐 주었다고 선언하셨다

우리가 어떻게 그것을 믿을 수 있을까

어떻게 그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예수님이 우리와 계실 때에는 예수님이 말씀하시면 그것으로 충분했다

 

하나님의 은혜로 내 병이 고침을 받았다

나는 그것을 믿는다

그게 무슨 증명이 될까

나는 의사에게가 내 몸을 보일 것이다

내 몸이 깨끗해졌음을 판단해 주세요

 

의사가 내 몸을 고쳐 준 것인가

아니다 하나님께서 내 몸을 고쳐 주셨다

나는 그것을 의사를 통해 증명을 받는다

기적적으로 당신은 고침을 받았소

나는 그것을 듣고 싶다

그러면 나는 그 증명서를 들고 다니며 간증할 것이다

하나님이 나를 고쳐 주셨습니다

나는 오늘도 하나님의 은혜로 산다

하나님의 은혜가 없으면 나는 하루도 살아갈 수가 없다

나는 사도 바울이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란 말을 믿는다

 

나는 병과 싸우지 않는다

병은 하나님께서 얘야 내가 여기 있다 말씀하시는 사인이다

그래서 기도한다

제대로 기도한다

죽기살기로 기도한다

그래서 그곳에서 하나님을 만난다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게 된다

'일상 > 일상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의 고백  (0) 2021.04.22
이 집의 주인은 하나님  (0) 2021.04.21
감사의 식탁  (0) 2021.04.19
당연한 건 없네  (0) 2021.04.18
박각시나방  (0) 2021.04.17